관리자
회원가입
로그인
HOME

자유게시판 행복한 아버지가 그를 보지 않고 지나가고있을 때
2021-05-11 14:18:40
김수진 <> 조회수 36
182.212.206.188

새로 온 사람은 나무 줄기 뒤로 걸어 갔고, 행복한 아버지가 그를 보지 않고 지나가고있을 때, 그는 뒤에서 올라 와서 그의 어깨를 두드리며 착한 농담으로 말했다. 샵인샵 배달창업 이전에는 아무도 예배당 장님이해야 할 일을 알지 못했던 일입니다. 그는 완전히 자신의 옆에있는 사람처럼 행동했고, 참으로 멍청한 태도로 조용히 미소를 지으며 잠시 동안 그를 지켜 보던 하일 브론에서 그에게 다가오는 신사를 보지 못했습니다. 샵인샵 창업 새로 온 사람은 나무 줄기 뒤로 걸어 갔고, 행복한 아버지가 그를 보지 않고 지나가고있을 때, 그는 뒤에서 올라 와서 그의 어깨를 두드리며 착한 농담으로 말했다. -이전에는 아무도 예배당 장님이해야 할 일을 알지 못했던 일입니다. 배달 샵인샵 그는 완전히 자신의 옆에있는 사람처럼 행동했고, 참으로 멍청한 태도로 조용히 미소를 지으며 잠시 동안 그를 지켜 보던 하일 브론에서 그에게 다가오는 신사를 보지 못했습니다. 배달창업 새로 온 사람은 나무 줄기 뒤로 걸어 갔고, 행복한 아버지가 그를 보지 않고 지나가고있을 때, 그는 뒤에서 올라 와서 그의 어깨를 두드리며 착한 농담으로 말했다.

“왜, 왜, 존경하는 친구이자 부회장 인 레오폴드 모차르트, 당신은 그의 감각에서 나오는 것처럼 공공 도로에서 행동하게 만드는 당신의 머리 속에서 어떤 종류의 기발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평생 이렇게 웃고 행동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토록 급진적 인 변화를 가져온 것은 뭔가 대단한 것임에 틀림 없다.”


경북 포항시 청하면 용두리 23-6번지 | TEL : 054-232-1266
COPYRIGHT 2013 BY 금모래펜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