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회원가입
로그인
HOME

자유게시판 모차르트는 잘츠부르크 대주교 예배당
2021-05-11 14:20:22
윤선정 <> 조회수 40
182.212.206.188

모차르트는 잘츠부르크 대주교 예배당에서 궁정 음악가로 임명 된 옛 진정한 친구의 웃음에 자유롭게 참여하면서 “맞아요, 친구 Adlgasser” [4] 가 유머러스하게 대답했습니다. 방문운전연수 "추측! 사실, 그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생각해보세요, Adlgasser, 오늘 햇살이 처음으로 어두운 구름을 뚫고 나왔을 때, 사랑하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강하고 건강한 아기를 첫 번쩍이는 순간에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기적에 가깝지 않습니까? 아버지의 마음이 기뻐서 도약해서는 안됩니까?”

“아, 친구, 그게 사실이라면 모든 것이 설명되고, 정직한 친구와 충실한 동지가 그래야하니 축하합니다.”Adlgasser는 기쁜 표정으로 부회장에게 양손을 뻗으며 대답했습니다. 여성방문운전연수 “내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어린 아이가 자라서 우리 모두에게 기쁨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항상 존경하는 레오폴드 모차르트 인 그의 아버지만큼 능숙한 음악가가되기를 바랍니다. 이 작은 아이가 언젠가는 태양처럼 온 세상을 비추고 온 땅이 그를 존경하는 마음으로 하늘의 진정한 빛으로 간주 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분명히 중요한 징조였습니다. 서울방문운전연수 모차르트라는 생각이 어디서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이 사실 일뿐만 아니라 그가이 결과를 아주 짧은 시간에 성취 할 것이라는 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북 포항시 청하면 용두리 23-6번지 | TEL : 054-232-1266
COPYRIGHT 2013 BY 금모래펜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