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회원가입
로그인
HOME

자유게시판 첫 번째 연사는 참신함이 확보되는주의
2021-05-27 15:52:26
임정희 <> 조회수 13
182.212.206.188
마침내 연설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연사는 참신함이 확보되는주의를 기울여 들었습니다. 다음 사람은 건물의 더 먼 곳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듣지 못하는 것을 발견했으며 그 결과 그의 목소리의 나침반 너머에있는 좌석에서 상당한 속삭이는 것이었다. 새우감바스 파스타 그 소문과 대화의 윙윙,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점에서 일한 다음 4 개 또는 5 개의 스피커 낮은 소리로 불안 요소가 일반적으로, 때 연설자[8 페이지]그의 청중 전체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곧이 회중에 놀라운 변화가 닥 쳤고, 이제는 에티켓의 요구를 잊거나 무시함으로써 빠르게 사기를 꺾고 있습니다. 다음 연사가 부름을 받았을 때, 창백한 표정이 세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학생임을 나타내는 청년이 대답했습니다. 그의 화려한 체격즉시 전체 의회의주의를 끌었고 아무도 설명 할 수없는 이상하고 갑작스런 소강 상태가있었습니다. 예배당 뒤편에 있던 사람들은 웅변가의 첫 말을 잃을 까봐 두려운 듯이 몸을 곧게 펴고 앞으로 몸을 기울였습니다. 감바스 파스타 숙녀들은 부채질을 그만두고 붐비는 연단에 우아한 자세로 서있는 우아한 형태에 눈을 고정했습니다. 특이한 일이 예상되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집회가 실망하고 역겨워할까요? 천재의 겉 모습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 될까요? 청년은 우아하게 절하고 몸을 똑바로 세우고 잠시 멈춰서 겸손하게 바라 보았지만 완전히 자기 소유로, 뒤집힌 열망하는 얼굴의 바다를 바라 보았다. 은색 나팔처럼 맑은 목소리로 흘러가는 첫 번째 문장이 천천히 나왔다.[9 페이지]주변 숲의 넓은 참나무를 뚫고 지나가는 순간. 청중이 프로그램을 흘끗 쳐다 보면서 본 청년의 음색과 그 밖의 모든 것이 그의 주제와 일치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경북 포항시 청하면 용두리 23-6번지 | TEL : 054-232-1266
COPYRIGHT 2013 BY 금모래펜션. ALL RIGHT RESERVED.